![]() ▲ 사진 제공 : 박수연 인스타그램 |
배우 박수연이 클립 크리에이터 오맘쿡과 함께 1일 저녁 8시 30분에 AMT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배우 박수연과 오맘쿡(박정화)은 소소하지만 꾸준히 판매수익금을 기부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오맘쿡(박정화)은 다섯 아이를 키우며 매일의 소소한 순간을 기록하는 크리에이터이다 . 냉장고 문을 열고 “오늘은 뭘 해줄까” 고민하는 시간이 정말 즐거운 박정화는 요리는 거창하지 않아도 괜찮으며 집밥 한 그릇, 따뜻한 말 한마디가 오래 마음에 남고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원동력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항상 자신이 먼저 사용해 보고, 먹어보고, 느껴본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배우 박수연은 현재 수연샵 대표로써 다양한 제품을 테스트 후 발굴해 팔로워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또한 최근 ENA 드라마 ‘라이딩 인생‘에서 자신의 아이를 위해 친구도 배신하게 되는 대치동 엄마의 리얼한 모습을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뜨겁게 응원 받았다.
한편 명품 주방도구로 유명한 AMT 주방용품은 의료도구, 임플란트, 인공관절 등에 활용되는 316Ti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부식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또한 통 5중 구조로 설계 되어 뛰어난 열전도율 및 보온성을 바탕으로 무수분, 저수분 요리가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박수연 #오맘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