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배열기본방침

뉴스플랫폼은 신문 등의 진흥에 관한 법률에 따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자' 로서 기사배열 기본방침의 구체적인 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

【기사배열 기본방침】

뉴스플랫폼은 주요뉴스와 함께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다룬 다양한 기사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뉴스플랫폼은 뉴스서비스의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기사배열 기본방침을 제정. 준수하고 있습니다.

1. 저널리즘의 기본가치인 진실성과 정확성을 추구하겠습니다.

독자에게 진실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언론의 자유를 보장하는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기사를 절대로 조작하지 마라’, 그 묵중한 슬로건 아래 언론의 신뢰를 회복하고 도덕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정치적 중립성과 독립성을 준수하겠습니다.

특정 계층의 논조나 편향된 입장을 지양하며, 단일 사안에 대해서도 최대한 다양한 시각의 기사를 비교해 제공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뉴스 편집 과정에서 어떠한 이해관계 집단으로부터의 청탁을 받지 않겠습니다.

언론보도의 자유를 위협하는 온갖 권력으로 부터 부당한 간섭이나 사적 이해관계도 배제하겠습니다.

3. 다양하고 균형잡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사회 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불편부당(不偏不黨)한 뉴스서비스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또 사회 갈등을 조장하는 지역주의와 집단 이기주의를 배제하고 사회적 약자 보호에 노력해 지역, 계층간 융화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뉴스플랫폼
등록일 : 2021년 5월 7일 인터넷뉴스 서비스사업 등록번호 : 인천, 자00018 기사배열책임자 및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병길 TEL : 02-2069-3119 | E-mail : mbcclub@naver.com 인천 중구 영종대로 27번길 40
Copyright © 2021 뉴스플랫폼.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시면
뉴스조회시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로그인하기 그냥볼래요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