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허애림 기자|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가 '아이누리 크루' 1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아이누리 크루는 아이누리 브랜드의 식자재와 상품을 사용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참가자는 지난 5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 총 18명으로 구성됐다. 모두 영유아 보육 경험을 다년간 쌓아온 현직 교사들이다.참가자들은 약 두 달의 활동 기간 동안 ▲아이누리 상품 사용 및 리뷰 콘텐츠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에 대한 홍보 콘텐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