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혜인 기자|에이피알은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메디큐브 팝업 스토어를 열고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팝업 스토어는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일까지 열렸다. 약 1만2000명이 방문했으며 모델 켄달 제너도 현장을 찾았다.행사장은 아케이드존, 전시존, 테스터존으로 구성됐다. 방문객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했다.에이피알 관계자는 "뉴욕 캠페인은 미국 내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라며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