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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카드는 17일 전통시장 특화카드인 '쿵야싱싱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쿵야싱싱체크카드는 '쿵야레스토랑즈'와 협엽해 캐릭터가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앞서 지난 3월 NH농협카드는 중소벤처기업부, 금융감독원, 여신금융협회 등과 함께 '소상공인 점포 및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실질적인 지원 체계 마련에 뜻을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취지를 담아 NH농협카드는 '쿵야싱싱체크카드'를 선보이며,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고자 결제금액의 15%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담았다.
해당 혜택은 전통시장 등록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시 제공되며,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더불어 전월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기본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실적 30만원 충족 시에는 생활영역에서의 0.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 영역에서는 쇼핑, 편의점, 영화, 커피·제과, 해외가 포함된다.
아울러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열리며, 카드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쿵야 캐릭터 한정판 스티커팩을 온라인 신규 발급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한다.
'쿵야싱싱체크카드'는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두 가지 캐릭터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선택을 받은 쿵야 캐릭터가 '농협카드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전통시장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고,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쿵야레스토랑즈와 협엽해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을 강화하고, 상생 금융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