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원팩트 멤버 제이창, 성민이 글로벌 팬들과의 라이브 소통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지난 9일 ONE PACT(원팩트)의 제이창과 성민이 아리랑 라디오 'Radio'n Us'의 인기 코너 'Q THE K'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환상적인 케미로 청취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인사와 함께 착장을 소개하며 유쾌하게 첫 등장을 알렸다. 이어 MC 서사무엘과 함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다가오는 북미 투어, 최근 캐나다 토론토 한인대축제 헤드라이너 무대 비하인드 등 글로벌 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성민은 "현장에서 팬분들의 열정적인 호응을 직접 느낄 수 있어 큰 힘이 됐다. 특히 한국 팬들과 캐나다 팬들의 서로 다른 매력이 인상 깊었다"라고 전했고, 제이창은 "새로운 무대마다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더불어, 두 멤버는 팀명을 '영잘즈'로 정한 뒤, 총 7문제 중 3문제를 틀리면 벌칙을 수행해야 하는 룰 속에서 K-POP 가사와 순우리말 퀴즈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4문제를 연달아 맞히며 긴장과 웃음을 동시에 전했고, 정답을 맞힌 뒤에는 즉석에서 노래 한 소절을 불러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특히 가사 받아쓰기 라운드에서는 난관에 봉착해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제이창과 성민은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고, 다음 주에도 출연할 것을 예고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ONE PACT는 현재 미니 4집 'ONE FACT'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멤버 전원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YES, NO, MAYBE'를 비롯해 다채로운 수록곡들로 원팩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으며, 오는 9, 10월엔 북미 주요 도시에서 '더 뉴 웨이브 2025 원팩트 노스 아메리카 투어(THE NEW WAVE 2025 ONE PACT NORTH AMERICA TOUR)'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