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아시아뉴스통신
표승주, 은퇴 선언...15년 선수 생활 마무리
2025-04-25 00:00:00
이상진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 보내기
(사진출처=KOVO 공식 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표승주가 은퇴를 선언했다.

표승주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제 저는 15년간의 프로 선수 생활을 마무리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의 선수 생활이 아주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팬분들을 포함한,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부끄럽지 않은 모습 보여드리려 누구보다 더 열심히 묵묵하게 운동해왔다."라며 "타구단의 오퍼도 정확히 오지 않았고, 원 소속 구단과도 협의점을 찾지 못했다. 깊은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표승주는 "선수 생활을 하면서 힘든 순간이 많았지만 사랑하는 가족들과 남편과 또 좋아하는 언니들, 친구들, 동생들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던 거 같다. 올 시즌, 처음으로 챔피언 결정전에 진출해서 그 누구보다 간절했고, 또 후회 없이 뜨겁게 싸웠다. 그 순간이 정말 선수로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 그 순간에 함께 있어주신 팬분들 그리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가 잘하든 못하든 저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마음들, 제가 이 마음을 다 받아도 될까 싶을 정도로 항상 넘쳤고 과분했고 그게 저에게는 큰 힘이자 위로였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살아가다가 힘들면 또 떠올리겠다. 그러니 코트가 아닌 곳에서 살아갈 저도 따뜻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표승주는 지난 2010년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제니스 배구단에 입단해 GS칼텍스 서울 KIXX배구단,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등에서 뛰었다.

dltkdwls3170@naver.com

 
주요뉴스
0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로그인하시면
뉴스조회시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로그인하기 그냥볼래요
맨 위로
맨 위로